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타겟' 출연진 정보 평점 관람평 - 여러분 중고거래가 이렇게 위험합니다

반응형

 

영화 <타겟>은 2023년 8월 30일에 개봉한 한국 영화입니다.

신혜선, 김성균 배우가 출연하여 공감+재미+연기까지 다 잡은 스릴러 영화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중고거래로 인해 범죄의 표적이 되는 주인공의 일상 속 서스펜스를 담은 영화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youtu.be/KAALefFwomw?si=Vo9KOEx46OzCipvm

영화 타겟 예고편

영화 정보

- 장르: 스릴러, 범죄, 미스테리, 공포, 서스펜스
- 감독: 박희곤
- 각본: 박희곤, 김동후
- 출연진: 신혜선, 김성균 등
- 상영 시간: 101분
- 상영 등급: 15세 이상 관람

출연진 및 인물 소개

1. 신혜선(장수현 역)

드라마 <철인왕후>, <웰컴 투 삼달리> 등에 출연하여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신혜선 배우가 장수현 역을 맡았습니다.

장수현은 인테리어 회사 팀장으로, 중고거래 범죄의 표적이 되는 인물입니다.

2. 김성균(주철호 역)

영화 <범죄와의 전쟁>, <서울의 봄> 등에 출연한 연기파 김성균 배우가 주철호 역할을 맡았습니다.

주철호는 서울북부 경찰서 사이버수사팀 형사로서, 중고거래 범죄 사건을 끝까지 수사하는 인물입니다.

3. 임철수(김실장 역)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빈센조>에서 감칠맛 나는 연기를 선보인 임철수 배우가 김 실장 역할을 맡았습니다.

김 실장은 인테리어 회사 실장이자 수현과 달자의 상사로, 수현의 업무와 일상에 지나치게 참견하는 인물입니다.

4. 이주영(오달자 역)

드라마 <라이브>, 영화 <독전>에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이주영 배우가 오달자 역할을 맡았습니다.

수현의 직장 동료이자 과거 룸메이트인 오달자는 수현과 일상을 공유하는 절친이자 언니입니다. 

5. 이외 출연진들

- 강태오(나승현 역)

- 금새록(혜진 역)

- 최재섭(작업반장 역) 등

줄거리 요약

나는 오늘,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죽은 사람의 물건을 샀다.

 

평범한 직장인인 수현은 이사 후 세탁기를 중고거래로 구매합니다.

하지만 구매한 제품은 고장 난 세탁기였고, 중고거래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이대로 넘어갈 수 없는 수현은 잠적한 판매자를 찾아내고, 그의 게시글마다 사기꾼이라는 댓글을 남겨 거래를 방해합니다.

 

그날 이후, 수현에게는 소름 끼치는 일들이 연이어 벌어집니다.

정체 모를 전화, 주문한 적 없는 음식 배달, 한밤중 찾아오는 의문의 남자들까지..

개인 정보는 모두 유출되었고, 집안 곳곳에 낯선 흔적들이 발견되는 등 서서히 모든 일상이 파괴되어갑니다.

수현은 경찰에 신고하게 되고, 이에 주철호 형사가 본격적인 수사를 시작합니다.

중고거래 판매자의 집을 알아내어 찾아간 그들은 그곳에서 시체를 발견하게 됩니다.

 

나머지 이야기는 직접 시청하며 사건의 전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점 및 관람평

왓챠피디아: 별점 2.5 / 5.0
CGV: 지수 92%
메가박스: 평점 8.4 / 10
네이버: 평점 7.07 / 10 

 

디지털 시대 새로운 종류의 공포를 소재로 삼은 영화입니다.

하지만 신선한 소재에 비해 스토리 부분에서는 오히려 신선함이 떨어진다는 아쉬운 평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NS 시대의 범죄 상이 제대로 그려져 있어 소름끼치도록 현실감 있는 공포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중고거래를 무서워서 잘 못하는데.. 이젠 더 못할 것 같아요 흑흑ㅠㅠ

 

신혜선 배우의 연기는 늘 그렇듯 몰입감이 넘치고, 범죄자 및 예비 범죄자들의 캐릭터 묘사 역시 디테일이 남다릅니다.

스토리의 개연성과 짜임새는 아쉽지만, 킬링타임용으로 심장의 쫄깃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