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올드 웨이: 분노의 추격자>는 2023년에 개봉한 미국 영화입니다.
유명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처음으로 서부극 주연을 맡은 영화라고 하네요!
악명 높은 무법자였다가 현재는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주인공이 과거의 비극과 조우하는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youtu.be/BPFXlJMt628?si=5JsV57Z5LkLvznbZ
영화 정보
장르: 액션, 어드벤처, 서부
감독: 브렛 도노후
출연진: 니콜라스 케이지, 라이언 키라 암스토롱, 노아 르 그로스 외
개봉일: 2023년 10월 26
상영 시간: 95분
상영 등급: 12세 관람가
출연진 및 등장 인물 소개
1. 니콜라스 케이지(콜턴 브릭스 역)
영화 <라스베가스를 떠나며>, <내셔널 트레저> 등에 출연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콜턴 브릭스 역을 맡았습니다.
콜턴 브릭스는 20년 전에는 잔혹한 무법자였으나, 현재 사랑하는 아내를 만나 평범하게 살고 있는 잡화점 주인입니다.
2. 라이언 키라 암스트롱(브룩 역)
영화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파이어스타터> 등에 출연한 배우 라이언 키라 암스트롱이 브룩 역을 맡았습니다.
브룩은 콜턴의 딸로,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 아버지 콜턴과 함께 제임스 일당을 추격합니다.
3. 노아 르 그로스(제임스 매캘리스터 역)
영화 <더 비치 하우스> 등에 출연한 배우 노아 르 그로스가 제임스 매캘리스터 역을 맡았습니다.
제임스 매캘리스터는 과거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콜턴에게 복수하기 위해 패거리와 함께 콜턴의 집을 침입합니다.
4. 이외 출연진들
- 케리 크너프: 루스 역(콜턴의 아내)
- 닉 서시: 마셜 재럿 역(보안관)
- 샤일로 페르난데즈: 부츠 (제임스의 패거리)
줄거리 요약
콜턴 브릭스는 아내 루스와 결혼하여 딸을 낳고 평범하게 살고 있는 잡화점 주인입니다.
과거의 그는 잔혹한 총잡이였지만, 아내를 만난 후로 총을 내려놓고 조용히 살아오고 있었습니다.
행복하기만 할 줄 알았던 그들에게 어느 날 갑자기 비극이 찾아옵니다.
콜턴이 딸 브룩을 데리고 잠시 시내로 나간 사이 탈옥범 제임스가 동료들과 함께 콜턴의 집에 찾아옵니다.
집에는 아내 루스가 홀로 집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콜턴이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원수라는 사실을 알게 된 제임스는 복수를 위해 루스를 죽이고 맙니다.
뒤늦게 집에 도착한 콜턴은 보안관들로부터 루스의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제임스와 그의 동료들에게 복수를 결심하는 그는 어린 딸을 데리고 추격을 시작하게 되는데..
복수를 성공할 수 있을지 직접 관람하며 확인해 주세요!
넷플릭스에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평점 및 관람평
IMDb: 평점 5.5 / 10
왓챠피디아: 별점 2.3 / 5.0
네이버: 평점 6.0 / 10
이 영화는 딱히 특출난 부분을 찾아보기는 힘든 평범하고 무난한 서부극 영화입니다.
저예산으로 제작되어서 그런지 다소 엉성한 연출에 스케일 큰 액션 장면도 등장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유명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와 그의 딸을 연기한 라이언 키라 암스트롱의 연기가 볼 만하다고 합니다.
니콜라스 케이지의 커리어가 입증하는 명불허전 연기는 나이와 함께 더욱 숙성된 듯 훌륭합니다.
그에 못지않게 라이언 키라 암스트롱 역시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좋은 연기력을 보여줍니다.
7~80년대에나 나올 법한 단순한 구조의 웨스턴 무비라는 점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지나치게 과장된 조연 배우들의 연기와 일차원적인 캐릭터 묘사 역시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니콜라스 케이지의 연기를 보고 싶은 분들께는 킬링타임용으로 추천드립니다~!